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SHINSEGAE TTEOK BANG 신세계 떡방

Overview
신세계 떡방은 장인들의 손을 빌어 섬세하게 빚어진 한국 전통다과의 깊은 맛을 전합니다. 직접 떡을 찌고 빚으며 준비하는 모습, 팥이 펄펄 끓고 있는 정감 어린 무쇠 솥, 고운 보자기에 정성껏 담긴 떡 기프트 등 신세계만의 감성이 깃든 떡방은 전통 속 새로움을 발견하려는 세심한 노력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떡' 자체에서 영감을 얻은 타이포그래픽은 거칠지만 절제된 수묵의 획으로 전통적인 장인의 손맛과 진정성을 표현하였으며 외국인들도 한국의 떡 문화를 즐기고 사랑할 수 있도록 모던하고 세련된 패키지에 정교함을 더했습니다. 2015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패키징 부문) WINNER를 수상하였습니다.
Client
신세계 백화점
2014.08.22
Branding
VM

BRAND CONSULTING : BE MY GUEST, ALINE KIM